본문 바로가기

잡담...그 속의 진심

기미로 고민하는 와이프, 한방에 웃긴 영상



나이가 들면, 얼굴에 세월의 흐름이 고스란히 묻어납니다.
우리가 존경하는 연장자의 얼굴을 바라볼 때, 그런 작은 것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죠. 오히려 깊은 주름은 삶의 무게를 가늠케 해주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속된 탓에 자신의 얼굴만큼은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싶어 합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고요. 저희 집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 손가락을 누르면, 우리 모두가 함께 건강해집니다.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좋아! 버튼 누르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결혼 전에는 잡티 하나 없었는데, 별이와 달이를 낳고 와이프 얼굴에도 기미가 내려앉았습니다. 저는 별로 눈에 거슬리지 않는데, 본인 마음은 그렇지 않나 봅니다. 거울을 들려야 보고, 또 들려다 봅니다. 이것도 발라보고, 저것도 발라봅니다. 여간 신경을 쓰는 눈치가 아닙니다.
그런 와이프에게 아래 유투브 영상 하나로 대박 웃음을 선물해주었네요.


혹시, 여러분도 아침 거울보는데 기미, 잡티 때문에 속상하진 않으셨나요?
이 영상 한 번 보세요. 기분 전환에 쵝오입니다. ^^

 


장난삼아 만든 영상 같지만, 이미 미국에서는 수백만 조회 수를 돌파했었고, 07년 칸 광고제 사이버, 필름 두 부분에서 수상까지 한 작품이라는 군요. 마지막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No Wonder Our Perception Of Beauty is Distorted.'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지각은 이렇게 터무니없이 왜곡되고 있다.’ 정도로 의역될까요?



 

이 영상을 처음 본 곳 : http://bloggertip.com/?page=3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나이 팔십에 막내 손주와 지리산 종주를 꿈꾸신다면, 깜신글을 구독해보세요.
깜신이 옆에서 힘닿는 데까지 열심히 돕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건강할 그 날을 꿈꿉니다.

깜신글은 무단 전재 및 스크랩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추천! 버튼 누리시면, 우리 모두 건강할 그날이 앞당겨집니다.